본문 바로가기

연예 • 화보

수지(SUZY) 하퍼스 바자 2023 7월호 화보

반응형

 

수지(SUZY) 하퍼스 바자 2023 7월호 화보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는 유명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이 매거진은 1867년에 미국에서 처음 출간되었으며, 현재는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패션 잡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퍼스 바자는 최신 패션 트렌드, 유명인 인터뷰, 예술과 문화에 관한 기사 등을 다루며, 전문적인 패션사진, 스타일 팁, 뷰티 트릭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각국의 하퍼스 바자는 해당 지역의 문화와 패션 씬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퍼스 바자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유명인들이 많은 화보와 인터뷰를 싣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명인들이 하퍼스 바자의 화보에 출연하고, 최신 트렌드와 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퍼스 바자는 종이 매거진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체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수지(Suzy)는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 및 모델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입니다. 본명은 배수지(Bae Su-ji)이며, 1994년 10월 10일에 출생했습니다.

수지는 2010년에 걸 그룹 미스에이(Miss A)의 멤버로 데뷔하여 음악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룹 내에서 주요 보컬로 활약하며, "Bad Girl Good Girl", "Breathe"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음악 활동 외에도 수지는 연기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그녀는 드라마 "드림하이"(2011), "빅"(2012), "괜찮아, 사랑이야"(2014)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영화 "건축학개론"(2012), "수상한 그녀"(2014) 등에도 출연하여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습니다.

수지는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패션 감각으로도 유명합니다. 모델로서도 활동하며 다수의 패션 잡지 화보를 장식하였고,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수지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서 그녀의 음악, 연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반응형

BLOG Version/ 1.0.0.1 _20.04.09
Copyright © 2002-2020 EIGHTBOX. All Rights Reserved.
Behold the fowls of the air: for they sow not, neither do they reap, nor gather into barns; yet your heavenly Father feedeth them. Are you not much better than they?